"Paparote ("Kite ") 어린이 박물관"은 1990 년에 멕시코 대통령 살리나스 대통령을 대통령과 함께 방문했을 때 아오야마의 "어린이 성"을 방문했을 때 멕시코 어린이들에게 과학과 기술을 알 수있는 재미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을 때 멕시코 어린이들의 "어린이 성"을 방문했을 때 감동을 받았다는 영감을 얻은 과학 박물관이었습니다. 지역 사회. 멕시코의 거의 모든 주요 사업가들로부터 기부 한 것 외에도 전시회와 장비는 미국, 독일, 캐나다 및 기타 국가와 같은 회사 및 기관의 박물관에 기부되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를 향상시키고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협력이 필요하므로 Salinas는 Keidanren과 지역 멕시코 상공 회의소에 일본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협력을 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따라서 Keidanren은 작년 4 월부터 요청 된 페소의 목표로 기금을 모으기 위해 멕시코의 일본 상공 회의소와 협력하여 최근의 심각한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원래 목표를 초과하여 120 만 페소의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지난 11 월 개막식을 개막 한 박물관은 개장 이후 4 개월 만에 70 만 명의 학교 어린이들을 여행했으며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