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ford University의 xem đá bóng trực tuyến 교수와의 회의 (중재자 : 미국 Makihara 회장) / 9 월 21 일
xem đá bóng trực tuyến현재 적절한 환율은 약 110 엔
미국위원회는 국제 경제학의 주요 전문가이자 현재 가장 영향력있는 경제학자 인 스탠포드 대학교의 폴 크루그 만 교수를 초청하여 환율의 동향과 일본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들었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다음은 xem đá bóng trực tuyến 교수의 의견을 요약 한 것입니다.
- 환율 결정 요인환율 분석 방법은 지불 접근 방식 및 구매 전력 패리티 접근법으로 광범위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지불 균형 접근 방식의 관점에서, 엔화는 일본과 미국의 현재 계정 균형의 불균형으로 인해 달러당 80 엔 범위에서 이동할 때에도 엔화가 더 강해질 것이라고 믿어졌습니다. 그러나이 분석에서 관점의 부족은 일본의 10% 공급 및 수요 차이를 간과했다는 것이었다.
구매력 패리티의 전통적인 이론은 달러당 약 170 엔이 합리적이지만 노동 생산성은 생활비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일본 경제는 매우 왜곡 된 형태입니다. 평균적으로 일본 노동자의 생산성은 미국인보다 약 20% 낮습니다. 특히, 서비스 부문은 매우 비효율적이지만 반면에 자동차 및 소비자 전자 제품 분야는 미국 노동 생산성을 능가하는 매우 효율적입니다.
일본에는 비효율적 인 부문이 있으므로 저축 할 가치가 거의없고 수익률이 낮습니다. 현재 평균 비율은 달러당 110 엔 범위 또는 마이너스 15 엔으로 추정됩니다. 상황 이이 수준에서 계속되면 일본의 현재 계좌 잔고도 수렴됩니다.
- 미국 통화 정책일반적으로 클린턴 행정부는 강한 엔을 수단으로 사용하여 일본을 바꾸려고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미국 통화 정책은 달러 금리를 낮추는 데 사용되지 않지만 국내 상황에 따라 실행됩니다. 행정부는 환율에 관한 구체적인 정책이 없다고 말할 수있다.
- 미국 정책이 변경 되었습니까최근 달러 상승의 배경으로, 미국은 핵심 통화로서 자체 통화의 가치를 보호해야한다는 것이 지적되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기본 통화 국가이기 때문에 현재 계좌 적자에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미국은 일본 경제의 미래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일본의 GDP 수출 비율이 미국만큼 낮다는 견해가 있으므로 경제 회복을 위해 국내 수요 중심이어야합니다.
현재 일본 경제는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지만, 장기 경기 침체로 인해 위험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정책 대응이 지연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본 홈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