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Business Federation은 12 월 25 일 오티 마치에있는 Keidanren Hall에서 60 번째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으며, Mitarai Fujio 회장과 Nishimuro Yasuzo 회장, 부회장,위원회 부회장 및 카운슬러를 포함하여 약 370 명이 참석했습니다.
개막 연설에서 일본 경제 연합 회장 인 니시무로 (Nishimuro) 의원은 2006 년 일본 경제 연합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정부와 지배 당사자들이 재정 구조 개혁을 개혁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개혁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실현하도록 장려 한 결과 2007 년의 부거무 시스템에 대한 검토를 실현했으며, 이사회의 확립을 실현했으며, 이사회의 확립을 실현했으며,이위원회의 확립을 실현했다. 개인 개회. 외부 관계와 관련하여, 그는 미타 라이 회장이 첫 해외 여행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으며 11 월 아베 총리의 베트남 방문과 함께 일본 비즈니스 연맹 임무를 시행했으며 아시아를 포함한 다른 국가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큰 결과를 얻었다고 지적했다.
또한, 그는 일본이보다 번영하는 경제와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경제와 사회를 실현하고, 교육 재생 및 노동법의 검토에 관한 추가 논의가 이루어져야하며, 일본 경제 연합이 속도의 감각으로 계속 개혁을 계속할 것이라는 그의 희망을 표명했다.
다음으로 인사 한 Mitarai 회장은 2006 년의 회고에서 세 가지 주요 발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지적했다. 첫 번째 요점은 "이자 나기 경제를 극복하는 것"이었고 현재의 경제 회복은 기업 관리 혁신에 근거한 수익성의 증가에 근거했으며, 결론은 강력했습니다. 소위 불평등 문제와 관련하여, 그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열심히 보상하는 것이 "진정한 공정"이며, 재전금을위한 시스템을 만들고 도전을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안전망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각 지역의 특성을 활용하는 광범위한 경제 구역을 만드는 것이 지역 불균형을 해결하는데 효과적 일 것이며, 미래에 일본 경제 연합은 지식 시스템 도입에 대한 논의를 심화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둘째로, 그는 "사회적 유대의 흔들림"을 다루었 고, 최근 괴롭힘, 범죄 및 사기와 같은 사회적 문제의 최근 빈번한 발생에 따라 우리는 교육을 되살리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지적했다. 현재 그는 자신감과 대중의 정신과 같은 일본인의 전통적인 가치를 철저히 가르치면서 미래에 일본을 운반 할 지도자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며, 비즈니스 사람들도 교육에 더 관심이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셋째, 그는 WTO와 EPA 및 FTA에 대한 노력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국제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구조 개혁을 계속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세금 시스템 개혁, 노동 시장 및 사회 보장 시스템, 재정 건전성과 같은 국가의 핵심 문제와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어야한다는 그의 견해를 표명했다.
마침내 Mitarai 회장은 미래에 정치와 경제는 자동차의 바퀴가되어 정치를 촉진하기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개혁을 장려해야한다고 말했다.
손님으로 인사 한 아베 신조 총리는 2006 년 9 월에 아베 캐비닛이 설립 된 이후 외교에서 중국과 한국을 방문했으며 양국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미래에 세계에 "독단적 외교"를 개발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이어트의 최근 특별 세션, 기본 교육 법의 개정, 국방 기관의 사역 홍보, 탈 중앙화 개혁 홍보, 새로운 국가 건설을위한 골격의 창조에 관한 법의 통과에서 말했다.
2007 년 회계 연도 예산과 관련하여, ABE 내각은 정부 채권 발행이 가장 큰 감소를 이행하여 재정 징계를 준수하고 꾸준히 재건 재건을 향해 나아 갔다고 지적되었다. 그는 2007 년식이 요법의 정기 세션에서 교육 활성화와 관련된 법을 개정하고 사회 보장국을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ABE 캐비닛의 경제 정책과 관련하여, 그는 일본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EPA 및 기타 수단을 통해 세계에 대한 생산성과 "개방 된"태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혁신"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모든 사람이 다시 도전 할 수있는 기회로 가득 찬 사회를 구축해야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아베 총리는 모든 사람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있는 "아름다운 일본"을 만들기 위해 일본 경제가 큰 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가를 건설하겠다는 결의를 표명했다.
다음, 경제 무역 및 산업부 장관 Amari Akira는 세금 개혁, 예산 할당, 혁신 홍보 및 지적 재산 전략을 포함한 경제 성장 전략을 촉진하려는 정부의 노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Aso Taro 외무부 장관, Omi Koji 재무 장관, 보건 노동 복지 장관 Yanagisawa Hakuo, 내각의 특수 업무부 장관 (경제 및 재정 정책)은 외교 정책, 2007 년 예산, 생년월일 감소 및 사회 보안 시스템 개혁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마침내 Toshihiko 후쿠이 주지사는 "내년 일본 경제 및 전망에 대한 올해의 검토"라는 강의를 주었다.
이 점에서 후쿠이 대통령은 2006 년 일본 경제 상황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미국 경제 둔화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해외 경제의 높은 성장으로 인해 회사의 강력한 성장은 오랫동안 계속 증가했으며 강력한 기업 이익과 대문자 투자 증가가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그는 기업 부문의 강력한 성과가 천천히 가계 부문으로 확산되었으며, 경제 확장의 기본 메커니즘, 덕은 생산, 소득 및 지출주기가 형성되었다고 말했다.
이 경제 상황에서 2006 년 재무 정책 관리를 되돌아 보면, 일본 은행은 2006 년 3 월에 정량적 완화 정책을 해제하고 무담보 콜리트 자극에 대한 목표를 "약 0 %"에서 "0.25 %"로 올렸다고 설명했다. 그 이유는 일본 은행의 정량적 완화 정책의 영향으로 인해 거품 경제가 붕괴 된 이후 계속 된 회사 및 금융 시스템에 대한 구조 조정에 대한 압력을 거의 완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2007 년 일본 경제에 대한 전망과 관련하여 그는 소비자 가격 인플레이션이 점차 인기가 높아질 것이라는 전망을 표명했으며 일본 경제는 오랫동안 계속 확대 될 것입니다. 경제와 가격 이이 전망과 계속해서 일하면 일본 은행은 당분간 이자율 수준이 매우 낮아 경제 및 가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이자율 수준을 점차 조정하기 때문에 수용 금융 환경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중장기에서는 생년월일 감소, 고령화 인구 및 재정 재건과 같은 문제에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가격 안정성에 따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해야하며 일본 은행은 "새로운 통화 정책 관리 프레임 워크"를 활용하고 향후 적절한 통화 정책 관리를 계속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