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arai Fujio 일본 경제 연맹 회장은 4 월 17 일 도쿄 오타 마치에있는 케이 딘 렌 홀에서 이탈리아 로마노 프로디 (Romano xem kênh bóng đá tv)의 총리와 회의를 가졌다. 토론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xem kênh bóng đá tv 총리는 올해 3 월부터 7 월까지 일본에서 열린 이탈리아 봄 행사에서 일본 비즈니스 연맹의 협력에 대한 그의 감사를 표명했으며, 산업 및 기술 분야에서 일본과의 협력에 대한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또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로부터 직접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항구 시설 확장과 같은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소개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xem kênh bóng đá tv 회장은 이탈리아의 봄이 양자 관계의 폭을 넓히고 깊이를 증가시킬 수있는 중요한 기회가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투자 환경의 개선은 또한 양국 간의 관계를 강화하기 때문에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또한 일본과 이탈리아는 G8 회원이지만 이탈리아는 일본 총 무역의 1% 이상을 차지하며 확장의 여지가 많다고 지적했다. 또한 투자 환경 개선의 과제 중 하나가 강조되었으며, 이탈리아로 확장 된 일본 기업뿐만 아니라 일본 기업의 매력을 증진시키는 데 이탈리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준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주의를 기울이고있는 xem kênh bóng đá tv 총리는 기술적 인 문제가 있지만 이탈리아에 입국하는 회사에 대한 큰 부담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도를 표명했습니다.
xem kênh bóng đá tv 총리는 일본 비즈니스 연맹과 이탈리아 산업 연맹이 중국과 같은 신흥 국가의 CO2 배출 감소와 관련하여 공동으로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그의 견해를 표명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xem kênh bóng đá tv 회장은 지구 온난화 문제에 대해 이탈리아와 협력하려는 의도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