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m bóng đá trực tiếp k pm No.2904 (2008 년 5 월 15 일)

xem bóng đá trực tiếp k pm 슬로베니아 총리와 점심 이야기

-일본과 슬로베니아 사이의 경제 관계의 잠재력에 대한리스트


일본 비즈니스 연맹은 4 월 22 일 도쿄 오타 마치에있는 케이딘 렌 홀에서 슬로베니아 공화국 총리와 점심 회의를 열었으며, xem bóng đá trực tiếp k pm 총리와 슬로베니아의 Andrei Vizyak 경제 장관과 Honda Keikichi의 ​​OECD 자문위원회 회장 및 일본 사업 연맹의 OECD 자문위원회 회장. 양 샤 총리의 인사말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드럽게 진행될 비즈니스 환경 개발

슬로베니아는 2004 년 EU에 합류하여 2007 년 11 월 유로를 도입했으며 2007 년 말에 cheng 겐 영토에 합류했으며 현재 OECD에 가입하기위한 협상 중입니다. 회원이 실현되면 국내 법률 시스템을 포함한 경제 교환 재단의 설립은 경제 교환 재단의 발전을 더욱 촉진 할 것입니다. 또한 국내 보안은 안정적이며 매우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독립 후 슬로베니아는 매우 빠른 경제 발전을 경험했습니다. 작년에 독립 이후 6%의 경제 성장률이 6%로 기록되었으며 실업률은 5% 미만입니다. 수출은 GDP의 70% 이상을 차지하며 그 중 20%는 자동차 관련입니다. GDP 수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슬로베니아의 경우 선진국과의 경제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슬라브어, 게르만, 로마 및 이탈리아와 같은 다양한 문화적 연결 내에서 운영되는 슬로베니아 회사는 풍부한 문화적 노하우를 축적했습니다. 특히, 그들은 이전 유고 슬라비아 연맹의 독립성을 달성 한 다른 공화국뿐만 아니라 러시아와 많은 경우 슬로베니아 기업들이 합작 투자로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 경제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 일본과 슬로베니아 간의 경제 관계 발전 가능성

슬로베니아에는 일본에 관심이 많으며 현재 류블 jana 대학교에서 일본 연구를 공부하는 150 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슬로베니아는 독립 이후 일본과 매우 좋은 관계를 맺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양국 간의 경제 관계도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있어 큰 즐거움입니다. 우리는 두 나라 간의 경제 교류를 계속 강화하고 싶습니다.

현재, 일본-슬로베니아의 무역 수준은 여전히 ​​양국 간 경제 교류 가능성보다 훨씬 낮습니다. 특히, 자동차 관련 분야에는 일본 기업의 존재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충분한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슬로베니아 부품 제조업체는 이미 유럽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에 부품을 공급하며 유럽 전역에서 운영되는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부문은 또한 일본과의 비즈니스 확장 가능성이 크며,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유럽 ​​전역에 대한 편의성과 유통 기반 역할을 할 수있는 항구의 축복과 같은 지리적 조건을 이용함으로써 유통 부문을 통해 일본으로부터의 직접 투자 확장을 크게 장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스포츠 및 자연을 중심으로 관광 부문의 개발에 큰 잠재력이 있습니다. 일본 관광객의 수는 지난 몇 년 동안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관광 산업의 발전으로 인해 투자 목적지로서의 호소가 더욱 커질 것입니다. 또한 호텔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같은 리조트 지역을 개발할 때 비즈니스 가능성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슬로베니아는 환경 문제와 관련된 산업에 대한 투자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환경 보존 기술을 유럽에 도입하는 허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기존 발전소로의 리노베이션 외에도 새로운 발전소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슬로베니아의 일본 기업들과 대규모 합작 투자에 대한 실적이 이미 있지만, 원자력 발전소의 계획된 확장은 대규모 투자의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인프라 개발의 일환 으로이 회사는 철도를 현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높은 기준의 철도 기술을 보유한 일본과의 협력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슬로베니아는 현재 세금 조약을 체결하고 과학 기술 협력 협정의 내용을 개정하기 위해 일본과 협상 중입니다.

[국제 1 차 본사 유럽 및 러시아]
Copyright © xem bóng đá trực tiếp k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