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일부터 일본 경제 연합은 모든 회원 (2008 년 5 월, 1,650 개 회사 및 조직)에게 직원 카페테리아 및 기타 장소에서 지역 농산물 (지역 생산 및 소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요구해 왔습니다.
이것은 20 일 일본 비즈니스 연맹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독립적이고 광범위한 지역 경제 구역 형성에 대한 권장 사항"(xem trực tiếp)를 기반으로 한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제안은 사람들이 생명이 풍부하고 일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긴급한 문제를 제시하고, 지역을 활성화 할 수있는 곳이자 기업 활동의 기반이되는 지역이 시급한 문제이며,이 지역은 지역이 널리 사용되는 성장 전략을 공식화하기 위해이 지역의 힘을 공식화하기 위해이 지역의 힘을 공식화하기 위해이 지역의 힘을 공식화하기 위해이 지역의 힘을 공식화하기 위해이 지역을 공식화하기 위해이 지역은이 지역을 공식화하기 위해 지역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반면, 비즈니스 커뮤니티는 또한 지역과의 협력과 협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 측정의 일환으로 직원 식당의 현지 생산 및 소비 이니셔티브는 이미 카페테리아 회사 및 기타의 협력을 통해 여러 회사에서 구현되었습니다. 건강과 음식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안전하고 안전하게하려는 욕구가 커지면서 직원들로부터 매우 긍정적 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정부는 또한 이러한 노력을 평가했으며, 농무부, 임업 및 수산부는 농업 정책 관리국 및 기타 위치에 카운터를 설립하여 지역 생산 및 소비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농업 측면과 협력하려는 회사의 협의에 응답함으로써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지역 농산물을 사용한 제품 개발 및 제공을 포함하여 농업 및 지역 개발에 협력하는 다른 많은 사례도 있습니다.
Japan Business Federation은 사례 수집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지역 생산 및 소비 증진과 같은 지역 활성화를 향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협력과 협력을 계속 장려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