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비즈니스 연맹의 브라질 경제위원회 (Yarita Matsuyo 회장)는 2008 년 6 월 26 일 도쿄 오타 마시에있는 Keidanren Hall에서 2008 년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Yarida 회장의 개막 인사 후, 우리는 브라질 경제의 트렌드에 대한 브라질 하원 의원 xem bóng đá hd (전 재무부 장관)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xem bóng đá hd의 설명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인과 일본 기업들은 브라질의 국가 건설에 큰 기여를했습니다. 올해는 일본인의 이민 100 주년을 기념하여 브라질로 이민했으며, 왕자 왕자는 브라질을 방문하여 6 월 브라질 정부가 주최 한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지역 언론 매체는 매일 상세하게보고되어 향후 양국 간의 우정을 촉진하는 데 큰 기여를했습니다.
브라질 경제는 역사상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가장 긴 안정적인 성장으로 계속 성장해 왔습니다. 이것은 룰라 관리와 이전 행정부가 GDP의 60% 이상인 재정 적자와 함께 40% 미만으로 재정 건전성의 결과입니다. 1994 년 실제 계획의 시작, 1999 년 인플레이션에 대한 조치, 2003 년 Leura 대통령이 취임 한 후 경제 정책은 인플레이션 통제에 큰 결과를 얻었습니다. 세계 경제는 식량 및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인해 인플레이션 추세가 강해지고 있지만 브라질은 2007 년과 지난 12 개월 동안 4 개의 BRICS 국가들 사이에서 특히 낮은 인플레이션 율을 자랑했습니다.
경제 안정성에 기여하는 요인 중 하나는 무역 잉여입니다. 수입과 수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증가율은 약 13-14%에서 28-30%로 증가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무역 잉여금은 약간 줄어들고 있지만 이는 국내 수요의 확장 때문이며 실제로 브라질 경제의 건전성을 보여줍니다.
다른 하나는 외부 부채를 초과하는 2 천억 달러가 넘는 외환 보유 물입니다. 브라질은 부채 상태에서 채권자로 전환했습니다. 과거 브라질의 경제 위기의 주요 원인은 외부 요인에 대한 취약성 이었지만,이 취약성은 외화 준비금을 개선함으로써 극복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국제 등급 기관에서 투자 등급으로 인증되었습니다. 또한, 서브 프라임 모기지 문제 등의 영향을받지 않는 건전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경제 성장률은 1999-02 년 약 2.1%에서 2004-07 년 4.5%로 증가했습니다.
고용 상황을 살펴보면, 이전에 60 만 년에 있었던 정규 직원의 수는 150 만에서 160 만 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올해는이 수가 5 개월 만에 백만을 초과했으며, 작년의 기록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득 성장의 직접적인 영향은 또한 가난한 북동부 지역의 성장률이 브라질 전체를 능가하는 내구성있는 소비재의 판매에도 반영됩니다. 브라질의 가장 심각한 사회 문제 중 하나는 부의 불공평 한 분포 였지만 불평등 문제는 꾸준히 해결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반면에, 외국인 직접 투자는 2007 년 이후 크게 증가했지만 일본의 투자 점유율은 1980 년에서 1991 년까지 평균 10.8%에서 1992 년에서 2007 년의 평균 2.5%로 떨어졌습니다. 일본의 존재가 감소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브라질에서 일본의 존재가 훨씬 더 커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이전 수준으로 돌아 오기를 바랍니다. 브라질은 최근 일본의 디지털 텔레비전 방송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의 선택 일뿐 만 아니라 양국의 훌륭한 경제 교환 실적의 징후 일뿐만 아니라 양측이 이전부터 상호 노력을 통해 성공과 영광의 경험을 되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