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비즈니스 연맹 소규모 및 중간 기업위원회 (Sawabe Hajime 회장)는 도쿄 오티 마치에있는 xem bóng đá trực tiếp trên k Hall에서 4 일에 회의를 가졌으며, 일본의 중소기업 및 중소 기업 문제에 대한 주제에 대한 경제 및 산업의 Eiichi Hasegawa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Hasegawa의 강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소 기업을 둘러싼 상황은 매우 심각합니다. 상징적 인 특징 중 하나는 자동차 생산이 올해 초부터 하락한 추세에 있다는 것입니다.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강력한 이유 중 하나는 부품 및 재료와 같은 전체 협동 산업의 잘 확립 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광범위한 자동차 산업의 슬럼프는 중소 기업에서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또한 원유와 자원의 가격 상승이 주요 문제라고 재확인합니다. 원유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일본의 원유 수입은 2004 년 6.4 조 엔부터 2007 년 13.7 조 엔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8 회계 연도에 2018 년 상반기는 9.3 조 엔으로 일본 경제에 큰 부담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 할 때 원유 및 자원 자원의 가격 상승이 힌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자원을 보유한 국가 인 일본의 경우 소량의 에너지 및 자원 (= 저렴한 비용)을 사용하여 높은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에너지 절약 및 새로운 에너지 자본 투자를 촉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 중소형 엔터프라이즈 정책에서는 동시에 3주기를 실행해야합니다.
첫 번째 요점은 파산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현금 흐름을 돕기위한 조치로, 비상 보증 시스템은 10 월 3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평생 조치"에서,이 비상 보증 한도는 6 조 엔에서 20 조 엔으로 확장 될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하청 계약자와 싸우기위한 조치로서 현재 법적 수정 또는 기타 문제에 대한 고려는 없지만 법은 하청 업체의 지불 지연 방지에 엄격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자재 및 자동차를 포함한 10 개의 산업의 경우 하청 업체 공정 거래 지침을 만들어 하청 업체와 모회사 간의 이상적인 거래 (모범 사례)를 제시하고 두 사이의 상생 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요점은 기업 구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특정 조치는 중소 기업의 비즈니스 승계 세금 시스템으로 올해 10 월 1 일로 다시 신청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경제, 무역 및 산업부 장관이 계획된 승계로 간주되면, 상속세 연기는 비즈니스가 계속되는 한 중소 기업의 후임자가 상속받은 회사 주식의 80%에 적용될 것입니다. 중소 기업의 생존은 직원의 삶과 지역 경제를 지원할 것이며 국가적 이익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 번째 요점은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소 기업 기관은 거시 경제 감소 또는 재정 지출과 같은 직접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으므로 지역 사회와의 통합에있어 수출을 촉진하고 쇼핑 지구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관리자가 생각해야 할 것은 회사의 규모에 관계없이 현재 침체를 극복하는 방법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계속해서 비용을 절감하고 회복 단계에서 도약 할 준비를해야합니다.